백사장이 눈같이 희다 하여 붙여진 이름이라고도 하고, 마을산이 용이 서린 형국과 같다 하여 설리 또는 반용촌(般龍村)이라 했다고도 한다.
- 오시는길
- 경남 남해군 미조면 미송로303번길 75-12 설리어촌체험휴양마을
- 010-4705-9001
숙박예약
더보기
체험예약
더보기-
그리고 구워요~만들기/공예체험 슈링클스라는 마법의 종이를 알고 계시나요?? 예쁘게 그려서 오픈에 넣어 구우면 작아지면서 딱딱해지는 신기한 종이 인데요. 어여쁘게 그리고 구워서 키링 / 마그넷 / 지비치 / 뱃지 등을 만들어서 가실 수 있어요. 그림을 못그려도 걱정마세요~ 기본 제공되는 도안이 있으니 색칠 공부 정도만으로 편하게 생각하시면 됩니다. 제공되는 도안과 설리해수욕장에서 가져온 어여쁜 조개들을 붙일수 있어서 세상 하나밖에 없는 나만의 이야기가 있는 기념품을 만들어 가시실 수 있습니다. 이런거 만들꺼예요~ 키링 / 마그넷 중 하나를 선택합니다. 서비스 - 지비츠 / 뺏지 중 하나 선택합니다. IBDA 슈링클스아트 마스터 , 대한공예협회 레진공예지도사 의 자격증을 가진 전문 지도자가 진행합니다.
2024-07-03
-
< 통발체험 > 여러분의 어복을 확인하세요. 어복(魚福) - 물고기 복을 뜻하는 말로, 같은 장소 같은 시간 같은 물때에 통발을 놓아도 그대의 어복에 따라 잡히는 양과 물고기의 종류가 달라요. 통발은 저희가 미리 내려둡니다. 그대는 오셔서 통발을 올려 그대의 어복만 확인하세요~ 올라오는 모든 물고기들은 (어린 아이들) 전부 가져가시면 됩니다~~ (주로 문어와 장어 소라등이 올라옵니다.) 선장님께 말씀만 잘하면 손질을 해 주실수도 있어요~~
2023-05-22
-
독좌대 낚시 체험
2023-04-24
-
체험 낚시터 바-지
2023-04-24
-
카약 & 스노클링 체험 카약과 스노클링을 한번에 할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 설리 해수욕장 해변에서 사도섬 앞 작은 백사장 까지 카약을 타고 가서 스노클링을 하고 오는 체험 프로그램입니다.
2023-04-24